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중에 상품이 파손됨
작성자 CELL BY C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8 19:30: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343

안녕하세요

먼저 죄송합니다

불편하지 않으시도록 빠르게 제품을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cellbycell77@naver.com 으로 파손사진 한장만 전송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이 파손된 부위를 테이프로 붙여서 파손된 상품에서 

더이상 제품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밀봉해주세요.


사진을 보내주시면 맞교환으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휴일이 껴서 다음주 월요일에 배송이 진행되게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앞으로 포장에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7월 6일 주문상품 [20220706-0000016] 중 모델링 비타민 3개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되었습니다.

1개 상품이 터졌는데 다른 상품도 함께 오염되었어요.


혹시 관련해서 재배송 등 진행해 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상담신청

    상담신청
  • 장바구니

    장바구니
  • 주문조회

    주문조회
  • 인스타

    인스타그램
  • 블로그

    블로그

BANK INFO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핀터레스트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