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죄송합니다
불편하지 않으시도록 빠르게 제품을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cellbycell77@naver.com 으로 파손사진 한장만 전송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이 파손된 부위를 테이프로 붙여서 파손된 상품에서
더이상 제품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밀봉해주세요.
사진을 보내주시면 맞교환으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휴일이 껴서 다음주 월요일에 배송이 진행되게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앞으로 포장에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7월 6일 주문상품 [20220706-0000016] 중 모델링 비타민 3개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되었습니다.
1개 상품이 터졌는데 다른 상품도 함께 오염되었어요.
혹시 관련해서 재배송 등 진행해 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